[오늘의 게임소식] 4/11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이벤트 맵 업데이트 등

-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이벤트 맵, 수호령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체리벅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이벤트 맵, 수호령 4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

신규 이벤트 맵 '황금 성도'는 맵 초반에 황금 보물 상자, 전리품 상자 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일정 시간 경과 후 등장하는 중간 보스 및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황금 성도'는 매일 두 차례 지정된 시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신규 수호령도 새롭게 추가했다. 방울이(희귀 등급), 악교투사(영웅 등급), 악교노장(전설 등급), 각성 백호(전설 등급) 등 4종으로 이용자가 선택한 수호령의 능력치가 캐릭터에 적용돼 전략적으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상급 비전 두루마리 및 영웅 던전 입장권을 얻을 수 있는 블랙박스를, 7일 접속 시에는 영웅 장비 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수호석, 수호수, 수호령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수호령 페스타', 영웅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성도 보스 습격 이벤트'를 비롯해 블랙데이 기념 블랙박스 제작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 해머엔터테인먼트, 올 하반기 이누야샤와 히어로5 서비스 준비에 박차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개발 중인 '이누야샤 모바일'과 '히어로5(가칭)'를 올 하반기 국내/외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이누야샤 모바일'은 다카하시 루미코 원작의 일본 대형 인기 애니메이션 IP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로 원작의 스토리텔링 그대로 마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3분기 중 일본 론칭 이후 연내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서비스로 확대 할 예정이다.

'히어로5'는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층이 존재하는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벨트 스크롤 3D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총 3명으로 구성 된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스토리를 진행하고 다양한 전투 모드에서 여러 미소녀 캐릭터들을 성장/강화시킬 수 있다. 게임은 올 하반기 중 테스트를 거쳐 2019년 연말 서비스 예정이다.

한편, 해머엔터테인먼트는 개발 중인 2개 타이틀 외에도 일본의 IP기반 PC온라인 게임 신작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누야사
이누야사

-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 전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및 iOS 출시

스노우파이프는 모바일 RPG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 전설(이하 피구왕통키)'의 iOS 버전을 출시하고, PVP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인 Re:start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피구왕통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피구왕통키 IP의 특징을 살린 게이머 간 실시간 PVP 콘텐츠인 '실시간 아레나'와 길드에 해당하는 '구단' 시스템을 선보인다.

'구단'은 기존의 솔로 플레이 방식과 다르게 게이머 간 협동성을 강조한 길드 콘텐츠로 구단원들과 함께 구단 보스라는 강력한 적을 공략하게 되며, 보상으로 획득한 구단 전용 재화를 이용해 구단 상점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육성 재료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실시간 아레나'는 다른 게이머와 실시간으로 즐기는 1대1 PVP컨텐츠로 가위바위보를 통해 선공을 정하며, 일반 전투와는 달리 일반 전투와는 달리 상대 게이머와 내가 공격과 방어 턴을 서로 번갈아 가며 실시간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피구왕통키
피구왕통키

- 웹젠 'R2', 영광을 재현하라! 'R2WARD FESTIVAL 2019' 이벤트 사전신청 안내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이벤트 내용을 안내하고 회원들과 소통한다.

웹젠은 'R2'의 'R2WARD FESTIVAL 2019' 이벤트 티징 페이지를 열고 4월 22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규/복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대상자는 올해 1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 접속한 이력이 없고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복귀 회원'과 4월 1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회원'이다. 단, '리부트 서버'는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전신청자 전원에게는 '복귀 용사 패키지'로 교환 가능한 '붉은 봉투 1개'와 캐릭터 외형을 바꿔주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를 지급하고, 접속한 서버에 따라 추가 혜택도 준다.

'복귀 용사 패키지'에는 '변신 조종반지(14일)'와 '배틀 드라코(14일)'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특화 서버 회원들은 강화 가능한 '클래스별 귀속 파괴 장비'도 받을 수 있다.

R2
R2

- 웹젠 '샷 온라인', 함께라서 더욱 행복합니다! 'HAPPY 15주년' 이벤트

웹젠이 PC온라인게임 '샷 온라인'의 정식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 '샷 온라인'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5월 2일 오후 3시까지 '보름달 채우기', '달빛 응모 레이스' 등 다양한 'HAPPY 1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보름달 채우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샷 온라인' 회원들은 '접속 보상', '제작', '에이전시 상점', '미션/대회 참여' 등을 통해 '완성된 달빛'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해 7명의 캐릭터(벨제뷔트/엘다/샤오링/지그문트/보우턴/알버스/카밀라) 보름달을 채울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 보름달을 완성하면 '스페셜 프리미엄 30일 이용권, '레전드 변경 망치', '골든 미티어' 및 '15일 기간제 소모품' 등 다양한 '15주년 기념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또한 '달빛 응모 레이스'에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완성된 달빛' 개수에 따라 최대 5레벨까지 '응모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각 레벨 달성 시 '강력한 동반자의 기운 상자', '최상급 18홀 패키지'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레벨마다 활성화된 이벤트에 응모하면 확률적으로 해당 아이템을 얻게 되며, 당첨되지 않은 보상도 다음날 다시 도전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15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서비스된 '샷 온라인' 회원들을 위해 '15주년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15일 누적 출석'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4월 14일과 15일에는 '골드 플레티넘 상품권(3일)'과 '15주년 코스튬 EXP(50홀)' 등 특별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15주년 감사 보너스 캐쉬 추가 충전', '15주년 기념 SPECIAL DEAL' 등 여러 세일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샷온라인
샷온라인

- 넥슨,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프로젝트 엘스타' 첫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엘소드 캐릭터들이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만우절에 사전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상 ‘PROJECT EL★STAR’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약 5만 회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넥슨은 프로젝트 엘스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trinityACE’, ‘MEGA CAKE’, ‘MAZE’, ‘ALTER CROWN’ 등 4개 아이돌 그룹 이름을 공개하고, 인사말을 듣고 그룹의 멤버를 맞히는 ‘그룹 멤버를 맞혀라’ 이벤트를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추리에 성공한 이용자들 중 50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엘스타’ 연습생들의 개인 인터넷 방송을 보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넥슨 캐시 2000원’을 얻을 수 있는 ‘EL라이브 On Air’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또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연습생 아바타 ‘엘스타 트레이니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EL★STAR 최고의 연습생, 내꺼야!’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 아이템의 광고 모델을 뽑는 ‘도전! 엘스타 광고 모델 선발전’을 5월 1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이용자들이 아이템 광고 컨셉에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에 투표하고, 1위를 기록한 캐릭터의 광고를 게임에서 볼 수 있다.

엘소드
엘소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