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타스튜디오, '만렙집사 에비츄' 속 마음 훔쳐보는 일기장 추가

라타타스튜디오(대표 장윤호)는 코글플래닛의 '에비츄'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모바일 힐링게임 '만렙집사 에비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는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만렙집사 에비츄'는 귀여운 에비츄가 아르바이트를 해 '츄'를 벌고, 아르바이트로 지쳤을 때에는 국내 및 해외 여행지에 여행을 보내는 게임이다. 이 과정을 거치며 '에비츄'가 '만렙집사'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비츄의 일기를 찾고, 아르바이트나 여행을 갔을 때 몰래 훔쳐볼 수 있다. 소소한 재밋거리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에비츄'의 새로운 보금자리 추가와 함께 보금자리 구매 방식 변경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라타타스튜디오 사업전략실 조혁신 실장은 "'만렙집사 에비츄'의 첫 업데이트까지 여러 부족함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만렙집사 에비츄 첫 업데이트
만렙집사 에비츄 첫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