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피버페스티벌 공식 음원 '피버뮤직' 첫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참가하고 e스포츠가 결합된 문화 축제 'FEVER FESTIVAL 2019(이하 피버페스티벌)'의 공식 음원 '피버뮤직'을 공개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엔씨 피버
엔씨 피버

엔씨(NC)는 지난 5일 첫 번째 피버뮤직으로 하성운의 'Dream of a Dream'을 발표했으며, 이 곳은 윤상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부른 댄스곡으로, '도전'이라는 컨셉을 담았다.

두 번째 피버뮤직에는 정준일이 참여하며 정준일의 음원은 '용기'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세 번째 피버뮤직에 참가하는 빈지노는 '열정'의 컨셉을 곡 전반에 담았고, 정준일과 빈지노의 음원은 10월 중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들 하성운, 정준일, 빈지노의 피버뮤직은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0월 27일 열리는 엔씨(NC) 음악 축제 '뮤직 페스티벌'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엔씨 피버
엔씨 피버

엔씨(NC)는 지난 9월 30일 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도 공개했다. 빈지노, 권진아, 선미, 고등래퍼3 출연자(이영지, 윤현선, 김민규)가 라인업에 추가됐다.

또 오늘(7일) 공개된 히든 라인업에는 헤이즈의 출연도 확정됐다. 지난 9월 24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세훈&찬열(EXO-SC), AB6IX, 정준일, 하성운, 마마무, 셀럽파이브가 이름을 올렸다. 사회는 방송인 김신영, 조세호, 남창희가 맡는다.

한편, 이 뮤직 페스티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으며 지난 10월 2일 열린 1차 티켓은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뮤직 페스티벌 2차 티켓 예매는 10월 8일에 열린다.

또 뮤직 페스티벌은 10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이며 피버뮤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뮤직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