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인형뽑기, 뽑기몬 온라인 서비스 확대

전국적인 인기를 끌었던 인형뽑기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슈퍼몬스터(대표 최진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형뽑기 앱 뽑기몬을 모바일에 이어 PC온라인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

뽑기몬은 슈퍼몬스터가 2018년 12월 전남정보문화원(JCIA)의 고도화 지원 프로그램에 참가해, 5개월 동안 진행된 연구개발기간을 통해 사업화에 성공한 것으로, 인형뽑기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모바일, 혹은 PC웹브라우저에서 오프라인 기계에서와 동일한 기분으로 인형뽑기를 즐길 수 있으며, 뽑은 상품은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다.

슈퍼몬스터는 뽑은 상품의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기계 조작으로 논란이 있었던 오프라인 인형뽑기 기계와 달리, 뽑은 상품은 녹화되어 모든 이용자가 볼수 있고, 현재 자신뿐아니고 다른 이용자들의 배송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뽑기로 뽑을 수 있는 상품은 모두 정품으로, 피규어, 인형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까지 100여가지가 넘는 상품을 제공하며, 잡으면 무조건 뽑히는 인형 초보방, 정해진 시간 동안 제한없이 뽑기를 즐길 수 있는 타임방, 원하는 상품까지 나올때까지 즐기는 111%방 등 다양한 형태의 뽑기를 즐길 수 있다.

뽑기몬
뽑기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