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스위치용 와이어 액션 게임 '우미하라 카와세 Fresh!' 출시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일본 석세스의 캐주얼 와이어 액션 게임인 '우미하라 카와세 Fresh! -도와줘! 카와세-'(이하 우미하라 카와세)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금일(28일)에 국내 정식 발매했다.

우미하라 카와세
우미하라 카와세

'우미하라 카와세'는 낚시를 소재로 한 소녀의 모험을 다룬 게임으로 , 약 80개 이상의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주인공의 과거를 찾는 이야기로 꾸며져있다.

우미하라 카와세
우미하라 카와세

스테이지별 스타트 포인트에서 탈출 포인트까지 도달하는 단순한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금붕어나 상어와 같은 수중 동물들이 적으로 등장해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유니아나 측의 설명.

게이머들은 루어가 연결된 와이어(낚싯줄)로 탄성을 만들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고난도 컨트롤로 새로운 루트를 개척할 수 있으며, 금붕어나 미꾸라지 등을 포획하거나 수집할 수 있다.

또 요리 레시피와 재료를 수집해 요리를 만들어 체력 회복이나 능력치 향상을 꾀할 수 있으며 와이어 액션의 수련을 통해 챌린지, 타임어택 모드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