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AWAKE’ 테라 버닝 플러스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AWAKE’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AWAKE 테라 버닝 플러스’ 이벤트를 6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8월 6일부터 9월 1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버닝 캐릭터를 200레벨까지 육성시키는 동안 ‘1+2’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고, ‘코어 젬스톤’, ‘Eternal Flame 칭호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AWAKE 버닝 월드’에서는 9월 3일까지 최대 2개의 메가 버닝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시키면 100, 160, 200 등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전설의 비밀 상자’, ‘보스 장신구 세트’, ‘경험치 쿠폰 상자’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 9월 2일까지 천년에 한 번 열리는 각성의 산에서 팬더 선인들의 가르침을 받고 ‘각성주화’를 모으는 ‘각성의 시간’ 이벤트를 연다. ‘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수행하고 ‘각성주화’를 모으면 ‘각성의 비급’을 수련할 수 있고, 총 3개의 ‘각성의 비급’을 모두 마치면 ‘칭호 – 각성에 다다른 자’를 얻을 수 있다.

9월 6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주화상점’, ‘죽순상점’, ‘치장상점’, ‘메소상점’에서는 캐릭터 육성과 꾸미기에 필요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유저 피드백을 수렴해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는 ‘봄!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메이플 옥션’에 다양한 필터 기능을 추가하고 유니온 배치 모드를 개선, ‘인벤토리’에 128칸을 사용할 수 있는 ‘치장창’을 도입하는 등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