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PC방에서 접속하면 “매달 스킨 3종 무료 사용”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가 1인칭 전술 슈팅 게임(이하 FPS) 발로란트에 새로운 PC방 혜택을 도입했다. 무기 스킨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다.

이로써 발로란트를 PC방에서 플레이 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총 세 가지가 되었다. 발로란트는 지난 6월 초 정식 론칭 시점부터 PC방에 한해 기본 제공인 5종 요원뿐만 아니라 전체 요원 11종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적용해왔다. 이어 6월 26일부터는 경험치 20% 부스트 혜택이 추가됐다. 여기에 무기 스킨 3종을 매달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세 번째 혜택이 더해진 것이다.

무료로 대여되는 무기 스킨 3종의 구성은 매달 로테이션 방식으로 갱신되며 이를 통해 PC방 플레이어들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킨 로테이션의 대상 무기는 클래식, 쇼티, 프렌지, 고스트, 셰리프, 스팅어, 버키, 저지, 마샬, 아레스, 오딘, 불독으로 이 중 3종에 적용되는 스킨이 매달 새로운 목록으로 지급된다. 단, 진화 가능한 스킨이나 근접 무기용 스킨은 예외다. 오늘부터 한 달 간 제공되는 스킨은 럭스 고스트, 러쉬 저지, 갤러리아 마샬이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 업주와 PC방 플레이어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6월부터 시작된 업주 대상 페이백 서비스는 기존 일정에서 한 달 연장하여 이달 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플레이어 대상으로는 '발로란트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면서 승점 모으기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총기 스킨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 혜택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 혜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