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게임쇼 '2020 인디크래프트', 24일부터 게이머 대상으로 B2C 진행

온택트 시대 새로운 게임전시회를 표방한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가 많은 참관객의 호평을 받고있다. 7월 22일 B2B 행사를 시작으로 성대한 막을 올린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 게임쇼'에 누적 800여명이 방문했다. 24일부터는 일반 게이머를 대상으로 B2C 행사를 진행한다.

'2020 인디크래프트'는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게임은 문화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우수 인디게임을 발굴하고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 및 게임산업의 새로운 혁신 열기를 재점화 하며, 개발자-유저-플랫폼이 서로 상생하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된다.

이번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는 글로벌 마케팅 및 솔루션 기업 엑솔라의 'Your World'로 샌드박스 환경에 구축하여 국내 최초 온택트 가상 게임쇼로 운영된다.

24일(금)~26일(일)에는 인디게임에 관심많은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B2C 행사가 진행된다. B2C기간에는 미니게임 'Go Karts'를 즐길 수 있고 인디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글로벌 인디게임을 즐길 수 있다.

2020인디크래프트 가상전시
2020인디크래프트 가상전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