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어둠땅' 단편 애니메이션 사후 '몽환숲' 편, 오늘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10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World of Warcraft®: Shadowlands, 이화 '와우:어둠땅')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후(Afterlives)'의 세번째 이야기인 '몽환숲(Ardenweald)'편을 오늘 공개했다.

와우:어둠땅의 '사후 몽환숲' 트레일러 영상 중 발췌
와우:어둠땅의 '사후 몽환숲' 트레일러 영상 중 발췌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는 어둠땅 속 주요 지역 중 하나인 몽환숲을 돌보는 나이트 페이(Night Fae)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한 때 평화롭던 몽환숲이 어둠땅의 주요 자원인 령(Anima)의 부족 현상으로 시들어가는 가운데 몽환숲을 보존하기 위해 극복해야하는 시련들이 소개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4부작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사후'는 어둠땅의 영역들을 관장하고 있는 4개의 성약의 단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각 영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각 성약의 단에 대한 소개와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의 관계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와 군단(Legion) 확장팩 출시에 앞서 공개되었던 전쟁인도자(Warbringers)와 전조(Harbingers) 영상과 마찬가지로 2.5D 스타일로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