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돌입하는 ‘크로스파이어: 워존’, 10월 정식 서비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엔드림이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크로스파이어: 워존'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크로스파이어: 워존’은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의 원작 IP를 활용하여 MMOSLG 장르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21세기 현대전을 배경으로 도시를 위협하는 대규모 테러리스트 세력에 맞서 싸우는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그간 일부 국가에서의 소프트런칭을 통해 글로벌 최적화를 진행해 왔으며, 오는 10월 글로벌 그랜드 런칭을 통해 한국, 일본, 미국을 비롯해 대만, 브라질, 러시아 등 원작 IP의 인기가 높았던 지역의 출시와 함께 각 나라별 언어를 지원할 방침이다.

서비스 국가는 한국, 일본, 대만, 브라질, 러시아 등 원작의 인기가 높았던 지역으로, 각 나라별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9월 15일부터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 시 희귀 등급 장교 조각 100개 상자 1개, 무공훈장 1개, 1만 골드, 1일 보호막 3개 등이 주어진다. 또한 사전 예약 참여자 누적 달성 인원에 따른 혜택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게 되면 2티어 희귀 등급 기술자 장갑 1개, 기지 이동권 1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워존'
'크로스파이어 워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