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CBT 개시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CBT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지난 9월 7일부터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워커들과의 두근 두근 전화 데이트, 소울캐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CBT 사전 모집을 진행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유저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CBT 기간에는 1막을 클리어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치킨 세트, 2막을 클리어 후 인증 시 도너츠 세트를 추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활한 CBT 진행을 위해 매일 낮 12시와 오후 6시에 접속 시 풍성한 캐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