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 PS VR 신작,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 글로벌 출시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자사가 개발한 가상현실(VR)게임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Mortal Blitz : Combat Arena)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VR)용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모탈블리츠'는 가상의 공간에서 지형지물을 이용해 실감나는 전투를 벌이는 VR 건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는 2017년 출시돼 PSVR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던 '모탈블리츠 for PSVR'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VR 슈팅 게임이다.

특히, PS VR 게임으로는 최초로 부분유료화(F2P) 정책을 도입하여 PS VR 기기를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멀티 플레이 모드인 '퀵매치'는 물론, 독특한 세계관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미션모드', 다양한 코스튬 및 무기,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한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모탈블리츠:컴뱃아레나'는 금일 부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