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화 각성 '란드그리드'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화 각성 '란드그리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천상의수호자' 소속 공격형 영웅 '란드그리드'는 지난 5월 출시된 여동생 '라드그리드'의 명령을 따라 천상을 정복해나가는 발키리 기사단장이다. 각성 스킬 '청은의 아리아' 사용 시 공격력 또는 마법력이 높은 적에게 강력한 관통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넷마블은 '란드그리드'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한 번씩 '천상의 돌',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영혼 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CM 크리스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으로 '란드그리드 영혼의 기억 던전'을 준비했다. 넷마블은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란드그리드'와 '란드그리드 영혼 조각' 등을 제공한다. 또한, '란드그리드'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각성 10강 달성 시 '란드그리드 영혼 조각(200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등을 지급하는 '란드그리드 성장 이벤트'도 연다.

세브나이츠
세브나이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