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수라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수라'를 추가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수라는 여섯 자루의 장도로 구성된 주무기 수라도와 보조무기 도실을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클래스다. 시야에서 사라질 정도로 빠르게 움직여 적을 베어내는 ‘그림자 참격’, 적 타격 후 은신 상태로 전환할 수 있는 ‘그림자 누빔’, 기운을 모아 강하게 내려베는 ‘일도 양단’, 원거리 공격 ‘이룡 등공’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 대부분은 ‘수라’의 체력이 절반 이하일 경우 추가 피해가 적용돼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수라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레벨 달성, 깃발 수집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수라로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60레벨 캐릭터 생성권과 최대 10억 은화, 2500 블랙펄을 제공한다. 수라의 깃발을 모아 감정하면 최고 능력치 [심연] 광원석 상자, 용맹의 증표 등도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의 CM 에이든은 신규 클래스 ‘수라’의 스킬과 특징을 소개하는 ‘일타강사 에이든 - 수라 클래스 미리보기’ 영상도 선보였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수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수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