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빅풋, 스포츠 예측 웹게임 '한게임 승부예측' 출시

NHN빅풋(대표 김상호)이 한게임의 20년 웹보드 게임 노하우를 접목한 스포츠 예측 게임 '한게임 승부예측'을 11일 출시했다.

'한게임 승부 예측'은 게임 내 재화를 활용해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측해 보는 게임으로, 실제 전세계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맞힐 경우 배당률에 따른 게임 머니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한게임 승부 예측
한게임 승부 예측

특히 NHN빅풋은 축구, 야구, 농구 등 대중적인 인기 스포츠 외에도 아이스하키, 테니스, 탁구 등 50종 이상의 방대한 종목을 제공해 선택권을 넓혔다. 국내 프로 스포츠뿐 아니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메이저리그(MLB), 미국 프로농구(NBA)와 같은 글로벌 인기 리그도 모두 포함시켰다.

스포츠의 예측 항목은 승무패, 핸디캡, 언더 오버를 포함해 120여종에 달하며, 게이머들은 경기 당 결과 예측을 다양한 항목에서 선택해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NHN빅풋은 북마크를 활용해 주요 경기 추천(Hot League), 관심 경기 저장(My Favorite)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면서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경기별 전력 분석과 토론 등을 통해 경기 결과 예측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NHN의 한 관계자는 "'한게임 승부예측'은 별도의 설치 과정없이 웹페이지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