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마법사 상향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Dark Magician)'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인 마법사를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엔씨(NC)는 마법사 클래스에 디버프 계열의 '흑마법' 스킬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저주 계열의 흑마법 스킬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스킬을 선보이고 기존 스킬도 개선한다. 상세 정보는 오는 22일 공개한다.

게이머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해 ▲하프 엘릭서 선택 상자(AC, MR, HP) ▲드래곤의 용옥(10일)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등 7종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갤럭시북 Flex 2 ▲아이폰 12 PRO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리니지M 다크매지션
리니지M 다크매지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