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X ‘쯔양’ 이벤트 수익금과 성금 기부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개발사 우주(Oozoo,대표 최동조)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을 나누고자 게임에서 진행한 이벤트 수익금과 성금을 기부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최근 게임 내에서 진행된 크리에이터 ‘쯔양’의 컬래버레이션 페이트코어 판매 이벤트 수익금 및 라인게임즈, 우주에서 마련한 성금 등 총 1억 원을 기부하고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측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자는 취지에서 개발사와 함께 기부를 진행하게 됐으며, 기부 금액은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하여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사용된다고 전했다.

라인게임즈의 관계자는 “팬 분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운영되는 게임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전 국가적인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더욱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X ‘쯔양’ 이벤트 판매 수익금 및 성금 기부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X ‘쯔양’ 이벤트 판매 수익금 및 성금 기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