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2월4일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신작 미소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26일 기준 100만 명을 돌파했다.

버디 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버디 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버디크러시'는 다양한 미소녀 코스튬과 캐디 시스템 외에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골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인 게임. 판타지성과 캐릭터 육성 요소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감각을 가졌다고 평가받고 있다. 오는 2월 4일 글로벌로 출시가 확정됐다.

100만 명을 돌파한 '버디크러시'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데, 이미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넘은 만큼 영웅 장비 상자 1개가 확보되어 있다.

한편,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