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3주년 맞은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금일(26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SS 영웅 ‘라피스’를 공개했다.

신규 영웅 '라피스'는 근접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방사형 공격을 지닌 저격형 캐릭터로, 넓은 범위를 공격하거나 다양한 연계 효과를 가진 스킬들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월 1일(월)까지 '모험 던전'의 보상이 증가하는 3배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석을 통해 ‘SS 5성 영웅 선택권 2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4개’를 지급한다.

특히, 3주년 당일인 1월 30일(토)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신규 영웅 '라피스(5성)'를 지급하고, '3주년 기념 프로필 테두리'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2월 23일(화)까지 최대 SS 영웅 3명을 선택하여 15단계 ‘체이서’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체이서 부스트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가 이벤트에서 기존에 ‘체이서’ 개방 또는 ‘영혼 각인’ 개방이 진행된 영웅을 선택할 경우에는 ‘체이서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영웅 '라피스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영웅 '라피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