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부산교육청, 비대면 게임 토크쇼 '놀 땐 뭐하니?' 개최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 이하 '게임위')와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이 오는 2월 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부산 지역 초·중·고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건전 게임․미디어 이용문화 조성을 위한 토크 콘서트 '겜성 토크쇼, 놀 땐 뭐하니?'를 개최한다.

신청은 2가지 방식이다. 실시간 화상회의 도구(ZOOM)를 통해 행사 참가를 희망할 경우 게임위 누리집 알림창 및 포스터 하단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부산교육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해당 시간에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겜성 토크쇼, 놀 땐 뭐하니?
겜성 토크쇼, 놀 땐 뭐하니?

이번 행사는 게임 및 미디어의 무분별한 이용 등 역기능을 예방하고 바람직한 여가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며, 1부는 게임과 미디어의 순기능과 역기능, 2부는 게임‧미디어 산업과 관련된 진로와 직업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강범현 게임방송해설가(前 LoL 프로게이머) △정소림 게임전문캐스터 △이성철 주감초등학교 교사 △이동건 게임연구소 소장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이 콘서트는 실시간 댓글, 질의응답을 통해 양방향 소통 토론이 가능하며, 게임‧미디어 산업과 관련한 질문과 고민 등을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