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에 신축년 설 맞아 '백룡절' 이벤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에 3일(수)부터 '백룡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 신축년 설날과 함께 미르 대륙의 새해 첫 날을 기념하는 '백룡절'을 맞아 오늘부터 2주간 진행된다. '복주머니'와 '신비로운 복주머니' 등 이벤트 아이템 2종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복주머니'는 특정 구역 이상의 필드에 위치한 모든 종류의 몬스터를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지급된다. 게이머는 획득한 '복주머니'를 '신비로운 복주머니'는 물론, '고급 신축년 설날 증표', '신비로운 소환상자', 각종 고룡의 증표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신비로운 복주머니'를 특정 상인에게 가져가면 '희귀 신축년 설날 증표', '활력단'부터 영웅 등급의 장비 제작 재료 상자, 다양한 종류의 신비로운 소환상자까지 고급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한편, 위메이드는 '미르4'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원활한 성장 환경을 위해 모든 지역의 미궁과 비곡에 위치한 세 번째 비도 이름을 '은도'로 바꾸고 새롭게 단장했다. '은도'는 안전지역으로 변경됐으며, 미궁 및 비곡 4층의 비도는 폐쇄된다.

이외에도 자동 전투 시 파티원의 체력에 따라 회복술과 대회복술을 자동으로 사용하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암흑마'와 '얼룩돈돈' 등 신규 탈 것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르4 백룡절 이벤트
미르4 백룡절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