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은 게임 시장, 일제히 할인 돌입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비수도권 2단계)가 14일까지 연장됐다. 올해 설은 직계가족도 거주지가 다른 경우 5인 이상 모일 수 없다. 아쉽지만 귀경길은 마음만 떠나야 하겠다.

이런 가운데 2021년 신축년 설을 맞아 다양한 게임 유통 플랫폼과 유통사에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양한 할인으로 만날 수 있는 게임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설 연휴를 집안에서 안전하게 보내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이렉트게임즈 할인
다이렉트게임즈 할인

먼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자사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인 H2몰에서 지난 5일부터 설날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두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 중인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풋볼 매니저 2021', '둠 이터널'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은 물론, '이스 오리진', '포트 로얄 4' 등 패키지 타이틀 등이 준비됐다. 여기에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일부 인기 타이틀 구매 시 최대 20%까지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트라게임즈는 설을 맞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e샵을 통해 전용 타이틀을 최대 9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할인을 통해서는 '마녀와 백기병' 시리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등의 타이틀이 포함됐다.

닌텐도 e숍 프로모션은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사무라이 쇼다운', '라피스 리 어비스', '쿠나이' 등 20여 종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할인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할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일부 전용 타이틀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는 '설날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대상 타이틀 수는 연간 최대 규모이며, 처음 세일에 돌입하는 작품도 준비됐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세일을 통해서는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캐서린 풀 보디', '페르소나 5 더 로열', '13기병방위권' 등 아틀라스의 인기 타이틀과 '용과 같이' 시리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닌텐도 e숍 세일을 통해서는 아틀라스의 다양한 인기작과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소닉 마니아' 등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게임피아도 자사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코드피아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 '삼국지14', '슈퍼로봇대전 V' 등을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랜덤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CFK 할인
CFK 할인

CFK도 설날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스팀(PC),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의 타이틀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다.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등의 타이틀은 물론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와 같은 타이틀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는 앞서 소개한 퍼블리셔나 유통사들이 참여한 설 세일 외에도 '리마스터&레트로 게임할인전'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7000원 이하 타이틀 코너도 마련했다. 여기에 루머지만 오는 11일부터는 PC 게임 최대 유통 플랫폼인 스팀도 설을 맞아 세일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