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대를 이은 오나라의 충신 '능통' 업데이트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능통’을 추가했다고 금일(26일) 전했다.

양주 여향현 출신인 능통은 일찍히 손가의 맹장으로 이름을 날린 아버지인 능조에 이어 2대에 걸쳐 손가를 섬긴 인물로, 공손한 성격에 수하를 잘 대했고, 의를 중시했으며, 불리한 전황에도 후위를 도맡거나, 적진을 향해 돌격이 필요한 시점에는 먼저 무기를 들고 적을 향해 뛰어나갔다.

그러한 능통의 헌신과 활약에 손권은 능통을 신임하여 편장군의 지위에 올랐으나 29살이란 젊은 나이에 질병으로 일찍이 요절했다. 같은 오나라의 장수였던 감녕은 아버지의 원수로 원수 지간이었으나 위기의 순간 자신을 구한 게 감녕임을 알고 원한을 씻고 전우가 된다.

능통은 오나라 장수들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물리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인 ‘극룡승천’을 사용시 강력한 연격과 함께 불러낸 용의 기운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회복 불가 상태로 만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능통 추가를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능통 확률업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삼국블레이드_능통_보도자료이미지
삼국블레이드_능통_보도자료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