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팀에서 '디제이맥스'-'스컬' 등 최대 65% 할인 판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게임의 할인 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한다.

네오위즈 2번째 스팀 퍼블리셔 할인
네오위즈 2번째 스팀 퍼블리셔 할인

네오위즈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경우 역대 최대 할인율인 65% 할인이 적용되며, 인기 DLC(확장콘텐츠)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른 인디 게임 ‘플레비 퀘스트’와 ‘메탈유닛’은 각각 45%,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스컬도 25%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스팀에 별도로 마련된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또 올해 정식 출시를 앞둔 인디 게임 '사망여각'과 '댄디 에이스', '블레이드 어썰트', '산나비'에 대한 소식도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지난해 9월 국내 게임사 중 최초로 스팀 퍼블리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번이 두 번째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같은 기간 네오위즈의 새로운 PC패키지 게임 '산나비'의 데모 콘텐츠도 공개된다.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간체)를 지원하며, 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