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CIX 팬파티 'Blooming Day' 4월 17일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CIX(씨아이엑스) 팬파티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오는 4월 17일에 진행한다.

'Blooming Day'는 4월 17일(토)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오프라인 관람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4월 2일(금)부터 4월 6일(화)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CIX 유니버스 팬파티 블루밍 데이 개최 예고 / 엔씨소프트 제공
CIX 유니버스 팬파티 블루밍 데이 개최 예고 / 엔씨소프트 제공

응모권은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고 당첨자는 4월 8일(목)에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은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받으며,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유니버스와 CIX가 함께 준비한 친필 사인 CD가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엔씨(NC) 측은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응모권을 5장 이상 사용하면 누구든지 볼 수 있으며, 행사 전체 화면과 멤버별 멀티뷰(Multi-View)로 시청 가능하다.

팬파티 현장, 멤버별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유니버스에서 마련한 두번째 팬파티다. 엔씨(NC)는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CIX 팬파티 'Blooming Day'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내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