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모여 놀자! 해긴 신작 '플레이 투게더' 글로벌 출시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 투게더(Play Together)'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플레이 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Kaia Island)'를 배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의 배경과 캐릭터, 펫, 코스튬, 가구, 탈 것까지 아기자기한 매력의 3D 캐주얼 그래픽으로 무장한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게이머는 높은 자유도의 오픈월드와 간편한 조작법을 통해 가상세계 속에서도 마치 현실과 같은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는 카이아 섬 광장에서 만난 친구들과 달리기 경주, 폭탄 돌리기, 좀비 바이러스, 보물찾기 등 15종 이상의 미니게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과목별 미니게임을 즐기는 학교 수업부터 낚시, 요리, 캠핑, 장애물 등반 등 다양한 취미생활도 가능하며, 다양한 퀘스트들도 매일 제공된다. 이외에도 자신만의 개성이 가득한 집에서 여는 '홈파티'를 통해 다양한 친구들과 매일 새로운 추억을 쌓는 재미도 선사한다.

'플레이 투게더'는 지난해 12월 말부터 동남아시아에 이어 유럽 지역까지 소프트 론칭을 진행해왔으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플레이투게터
플레이투게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