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정오부터 2차 OBT 돌입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6월 8일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PC(Steam)로 출시 예정인 길티기어 시리즈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제 2차 오픈베타 테스트(OBT)를 PS4와 PS5 플랫폼에서 오늘 14일 정오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OBT는 지난번과 같이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게이머가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이전 오픈베타 테스트에서 플레이할 수 없었던 ‘미토 안지’와 ‘이노’를 포함한 초기 플레이어블 캐릭터 15명을 전부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이전 테스트에서 진행했던 앙케트의 의견을 받아 조정한 최신 밸런스가 적용된다.

2차 OBT에서 지원하는 플레이 모드는 컴퓨터 및 친구와 대전할 수 있는 VS COM, VS 2P와 게임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익힐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 다양한 상황을 재현하며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 전 세계 게이머와 온라인 대전을 즐기는 온라인 매치 등이다. 플레이어 매치는 이번 체험판에서는 플레이하실 수 없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2차 OBT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테스트에 참여하고, 간단한 소감을 자유롭게 남기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스탠다드 에디션 및 얼티메이트 에디션에 동봉되는 기존 예약 특전을 추가 공개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커맨드 캘린더’와 더불어, ‘길티기어 시리즈 스토리 다이제스트 코믹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