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금일(27일)부터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5월 27일 점검 후부터 ‘세시마을’에 등장하는 ‘임금님 라이언’ NPC에게 이벤트 임무를 받아 시작할 수 있다.

‘세시마을’에 흩어진 ‘카카오프렌즈’를 찾고, ‘바람의나라: 연’ 각 지역의 명소를 탐방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바람의나라: 연’에서 ‘꼬마화랑 프로도’, ‘꼬마아씨 네오’, ‘꼬마신선 어피치’ 등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단계별 임무 완료 시 ‘프렌즈의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고 최종 완료 시 수호환수 ‘호리병 콘’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6월 3일부터 ‘바람의나라: 연’ 계정을 카카오톡에 연동하면 ‘바람의나라: 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계정 연동 후 ‘부여성’과 ‘국내성’, ‘일본’ 지역의 주막에 있는 ‘임금님 라이언’ NPC와 대화를 하면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 연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바람의나라 연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