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트릭스터M' 흥행 돌풍, 구글 매출 2위에 감사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릭스터M'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많2많2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릭스터M’은 엔씨(NC)의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원작에서 사랑받았던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지난 5월 21일에 출시된 후 6일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많이 많이 페스타 / 엔씨소프트 제공
많이 많이 페스타 / 엔씨소프트 제공

이번 '많2많2 페스타' 이벤트는 그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모든 게이머들은 오늘(27일)부터 6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특별 선물(상급 패션/펫 소환 10회 각 2장)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6월 1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우편으로 추가 보상(상급 패션/펫 소환 1회 각 2장)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은 오는 6월 2일 정기 점검 이후부터 30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1,000 갤더(무료 재화)로 이벤트 아이템 2종(너튜브의 타락천사 닉키 패키지, 튜브의 오디네아 여왕 패키지)을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를 열면 ‘상급 패션/펫 소환(10회)’, ‘성장 앰플’, ‘너튜브/튜브 증표’ 등을 얻는다. 증표 아이템을 아카데미에 등록하면 ‘명중’, ‘모든 대미지’ 등 버프(Buff, 강화 효과)을 받게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