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표하는 게임개발사 KOG 정규전환형 하계 인턴 공개채용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등으로 유명한 게임개발사 코그(KOG)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13일까지 정규 전환형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등 게임 개발 전 직군의 다양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며, 직군별 모집요강 확인 및 서류지원은 코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며 졸업예정자 및 재지원 또는 1~2년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심사가 이루어지며, 2차 면접에서는 실무와 인성 면접을 동시에 심사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초 입사하여 6주간 현업에서 근무하며, 개발 및 서비스에 참여하게 된다. 6주차 마지막 주에는 실무를 토대로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하는 평가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규직 전환 심사는 6간의 결과물과 인성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지원자들에게는 실무를 경험하면서 정규직 입사의 기회도 갖게 되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코그는 모든 직원들에게 편안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개발자들이 온전히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대구 외 타 지역 입사자들의 주거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인 1실 오피스텔을 지원하며 다양한 게임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콘텐츠 지원비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년 단위로 리프레쉬 휴가와 휴가비, 식사(조,중,석), 사내 카페테리아, 도서관, 자율 세미나, 사내 동호회 등을 지원하여 전 직원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코그는 20년 이상 한국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남미,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주요 게임시장에서 꾸준히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현재 엘소드 모바일과 신규 PC 프로젝트를 개발 중에 있다. 이번 정규 전환형 하계 인턴 공개채용 외에도 수시채용으로 경력자 및 전문연구요원(게임디자인, 클라이언트)을 모집하고 있어 공채와 더불어 대규모 채용이 예상된다.

코그
코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