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글로벌 신작 '앤빌' E3 2021 트레일러 공개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콘솔 및 PC플랫폼용 글로벌 신작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E3 2021 트레일러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약 30초 가량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앤빌'의 게임성과 핵심 재미 요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화면과 함께 다양하고 강력한 모습의 보스들도 등장한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게이머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한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액션스퀘어는 게임의 올해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대형 퍼블리셔들과 협의를 진행 중이며, 추후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앤빌'은 XBox 및 5GX 클라우드 게이밍 부분 퍼블리셔인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의 메인 라인업으로 E3에 참가했으며 6월 12일부터 20일까지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스팀 플레이 테스트와 Xbox Insider Program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한 테스트를 진행중이다.

앤빌 E3 트레일러 메인
앤빌 E3 트레일러 메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