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 여름 맞이 공포 인디 게임 50% 쿠폰 코드 공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판매하고 있는 공포게임을 대상으로 '공포게임 오싹한 50%'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늘(7월 27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실시한다.

스토브인디에서 50% 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4종의 공포 게임들
스토브인디에서 50% 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4종의 공포 게임들

이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스토브인디에서 공포게임 구매 시 쿠폰 코드(CHILL_SUMMER)를 입력하면 5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를 비롯해 ‘더 코마2: 비셔스 시스터즈(이하 더 코마2)’, ‘어몽 더 슬립’, ‘오감’ 등 4종이다.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는 누나의 유품을 찾기 위해 정신병원에 들어간 주인공이 여러 귀신들을 마주치며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무속 신앙과 결합된 공포 게임이다.

'더 코마2'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하던 중 주인공이 학교를 찾아 갔다가 초자연적인 현상을 겪으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으며, '어몽 더 슬립'(Among the Sleep)은 스토브인디에서 직접 한글화한 게임으로 아기의 입장에서 플레이하는 공포 게임이다.

마지막으로 '오감'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등 다섯 가지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된 괴물들을 피해 건물을 탈출해야 하는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최대 5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5인 중 한 명이 방해자가 돼 다른 플레이어 모르게 탈출을 방해할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한편, 이들 유료 게임 외에도 스토브 인디 에서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학과의 졸업작품 중 하나인 '하이드'와 게임잼 출품작인 '거기에' 등 스토브인디 인큐베이터의 데모 게임도 무료로 플레이 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