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신규 레이드 '브로큰 세이비어'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신규 레이드 콘텐츠 '브로큰 세이비어'를 28일 업데이트 했다.

소울워커 브로큰 세이비어 업데이트
소울워커 브로큰 세이비어 업데이트

브로큰 세이비어는 최대 4명까지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의 레이드로, 76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레이드의 최종 보스 ‘테네브리스’는 검집에 있는 검을 빠른 속도로 뽑아 공격하는 ‘발도’ 스킬과 다양한 범위 공격 등 검을 주무기로 한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또 브로큰 세이비어 레이드 공략에 성공할 경우 최고 등급의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도전이 예상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머들이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는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강화 파괴 방지 장치’, ‘에너지 컨버터’, ‘통합 테라 브로치 큐브’ 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소울워커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