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알림'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알림(ALEEM)'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마법형 영웅 '알림'은 아스드 대륙 최고 언론사 '테라파이온'의 국장으로, 적 전체에게 치명타 확률이 100퍼센트 상승된 강력한 마법 피해를 세 번 입히는 각성 스킬 '정보의 장'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알림'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알림 영혼조각(2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알림 성장 업적 이벤트'를 실시하고, 저녁 푸시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안녕 여름! 특별 푸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던전 클리어 시 '알림'과 '알림 영혼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알림 영혼의 기억 던전'을 상시 오픈하고, 오는 9월 16일 업데이트 전까지 소환 상점에서 '알림' 및 '알림 영혼조각' 획득 확률 등이 증가하는 '알림 확률업 & 영혼조각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