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블러드',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 콜라보 이벤트

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는 넥스텐드(대표 김영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와 디네이쳐바이오랩스(대표 최진영)의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의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일) 밝혔다.

먼저 9월 1일부터 에너지 드링크 음료 '바나노 에너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드래곤블러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골드, 방화구 강화석, 장신구 강화석, 레벨3 보석 패키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달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수퍼트리는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댄스그룹 '독트크루(DOKTEUK CREW)와 게임 '드래곤블러드'를 소재로 한 댄스 콜라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

독트크루는 제2의 BTS 꿈꾸는 댄스 그룹으로 지난 8월 진행된 미국 NBC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카 갓 탤런트' 8강에 진출해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군무댄스를 선보인바 있다.

한편, 드래곤블러드는 최종병기 '드래곤'과 함께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액션 MMORPG이다. 캐릭터 성장, 드래곤 육성, 아이템 제작 같은 RPG 필수 요소를 두루 갖추면서도 드래곤에 탑승해 PVP를 즐기거나, 경쟁과 협동을 동시에 강조한 진영전 등으로 콘텐츠에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블러드X바나노
드래곤블러드X바나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