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보스 체력 표기 등 시스템 개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전투 시스템 및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전투 중 장비(방어구, 장신구) 교체, 보스 몬스터 체력 표기, 안전지역 캐릭터 충돌, 광역 무공 판정 등 '블소2'의 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이 요구한 사항들을 적극 검토해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게임 내 1차 '무공 개선'도 진행했다. 전투 밸런스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법종과 도끼가 사용하는 일부 무공의 시전 시간을 조정했다.

이와 함께 엔씨는 '문파대전' 이벤트를 연다. 문파원들의 다양한 활동(출석, 기부, 레이드, 협행 등)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 관계자는 "게임 이용 관련 건의와 불편함에 대해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개선하기 위한 검토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플레이와 성장 즐거움을 제일의 가치로 여기고, 합리적으로 서비스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 2
블레이드 & 소울 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