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와 '듄' 콜라보 이벤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신작 영화 '듄(Dune)'과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연기하는 '듄'의 주인공인 아트레이데스의 후계자 폴과 젠데이아가 맡은 강력한 프레멘 전사이자 노련한 생존가 챠니를 포트나이트에 만나볼 수 있다.

두 캐릭터와 함께 공개된 '듄' 아이템으로는 추가 가면 스타일이 포함된 폴 아트레이데스 의상과 챠니의 의상이 있다. 여기에 오니솝터 글라이더, 생존 가방 프렘 행낭 등 장신구, 챠니의 배낭 등 장신구, 양날검 곡괭이, 메이커의 갈고리 곡괭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모래 걸음 이모트도 함께 공개됐다.

'듄' 아이템은 번들로도 구매 가능하다. '듄 번들'에는 폴 아트레이데스 의상과 챠니 의상, 생존 가방 프렘 행낭 등 장신구, 챠니의 배낭 등 장신구와 함께 모래 벌레 로딩 화면이 들어 있으며, '듄 장비 번들'에는 메이커의 갈고리 곡괭이, 양날검 곡괭이, 오니솝터 글라이더, 모래 걸음 이모트가 들어 있다.

이와 함께 '포트나이트'의 할로윈 시그니처 이벤트 '포트나이트의 악몽'과 관련해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큐브의 지배자인 '큐브의 여왕'이 섬에 등장했으며, 이용자들은 큐브 여왕의 가장 강력한 병사인 경비병과 맞서 싸워야 한다. 사악한 기운의 신규 사이드웨이 무기인 사이드웨이 낫과 마녀의 빗자루, 호박 로켓 발사기 등의 아이템도 추가됐다.

또한, 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우주 최강 몬스터 사냥꾼으로 돌아온 '우주여행자 아리아나 그란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포트나이트 섬을 침범한 큐브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새로운 '호드 러시' 기간 한정 모드도 즐길 수 있다.

포트나이트와 듄
포트나이트와 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