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신규 보스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핼러윈) 테마를 적용하고 신규 보스 업데이트를 오늘(10월 25일) 진행했다.

할로윈 특별 보스 '발키리'
할로윈 특별 보스 '발키리'

먼저 '복싱스타'에는 보스전 콘텐츠에 격투 무술을 사용하는 비밀 요원 발키리가 추가됐다. 발키리는 크라브마가 및 종합격투기술(MMA) 등 변화무쌍한 격투 기술을 사용하는 보스로, 이용자가 발키리를 이겨내면 게임 내 재화 및 오메가 진화 재료, 옵션 강화 티켓, 한정 프로필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4:33은 '복싱스타' 내에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과 특별 글러브 2종도 추가했다. 이 특별 글러브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이용자가 착용하고 어퍼컷과 훅 공격을 맞추면 상대방에게 중독 디버프를 부여한다.

이외에 할로윈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할로윈 미션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가 게임 내 특정 임무를 수행한 뒤 포인트를 얻어 할로윈 잠옷, 헬스장 티켓, 밀리터리 백 등의 아이템을 다음달 18일까지 교환할 수 있다.

또 4:33은 내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7일간 코인, 골드, 할로윈 백, 트리니티 오메가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4:33은 30일 이상 장기간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들을 위해 '복귀 이용자 혜택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복귀자 전용 튜토리얼 미션을 추가했으며, 전용 이벤트 경기를 통해 복귀 이용자들은 더욱 빠르고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