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개막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3D AOS 대전 액션게임 ‘사이퍼즈’의 e스포츠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를 개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리그는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최시은 아나운서와 정인호, 김진영 해설이 중계를 맡는다.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아울러 10월 24일부터 오는 11월 5일 결승전까지 매주 일요일과 금요일 경기를 치르고, 참가 접수를 통해 선정된 8개팀이 5대5 공성전으로 3판 2선승 토너먼트에 돌입한다.

리그 총 상금은 1,320만 원으로,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각각 600만 원, 360만 원, 3위팀과 4위팀은 각각 240만 원, 120만 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15만 ‘테라’가 추가 지급된다.

한편, 24일 개최한 개막전 8강 1회전에서는 ‘GGanbu’와 ‘Ability’가 각각 1세트 ‘브리스톨’, 2세트 ‘리버포드’에서 승리하며 접전을 펼치다 3세트 ‘스프링필드’에서 ‘Ability’가 기세를 몰아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해설진
레벨업X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해설진

또한, 'Autumn'은 'Peter Pan'을 제압하며 1세트 '스프링필드'와 2세트 '리버포드'에서 내리 승리해 4강에 안착했다.

이와 함께 네오플은 이번 리그 개최를 기념해 게임 내 승부 예측 이벤트인 ‘퍼펙트 세븐’을 진행하며, 3-4위전을 제외한 7번의 승부를 모두 예측할 시 특별 디자인된 오리진 코스튬을 제공한다.

여기에 게임 내 응원팀의 ‘가랜드’ 앞에서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 리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으로 회차마다 20명에게 1만 ‘테라’를 지급하고, 게임에서 경기 알림을 설정하면 마블 주사위 5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