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현장 라이브 방송 강화.. '지스타 2021' 특별 홈페이지 오픈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1 참가를 위한 특별 홈페이지를 오늘(11월 5일) 오픈했다.

그라비티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1'에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하며 80부스를 넘는 대규모 부스로 참가해 관람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그라비티의 지스타2021 홈페이지
그라비티의 지스타2021 홈페이지

이번에 공개한 그라비티의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는 코로나19로 지스타에 직접 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단 메뉴에 LIVE 방송 아이콘, 메인 페이지 하단에 방송 타임 테이블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그라비티는 LIVE 방송 아이콘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는 그라비티 지스타 부스 실황 중계, 메인 무대 프로그램 방송, RO 스튜디오 프로그램 방송 등 총 3종류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 메인은 그라비티의 상징적인 색상 중 하나이면서 부스 콘셉트와 맞물리는 흰색을 메인 배경으로 사용해 깔끔한 느낌을 부여했으며 방송 온에어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상을 포인트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화면 중앙에는 ‘그라비티의 게임은 계속된다’라는 의미와 ‘그라비티 부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PLAY ON GRAVITY’를 배치했다.

라인업 페이지에서는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Ragnarok Online)’부터 ‘라그나로크 비긴즈(Ragnarok Begins)’, ‘라그나로크 V: 부활(Ragnarok V: Returns)’,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Ragnarok: The Lost Memories)’, ‘PROJECT T(가칭)’, ‘NBA RISE’ 등 출품 게임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인게임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라그나로크 프로그램 등 G-STAR 2021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지스타 2021 출품작 및 방송 프로그램,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