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라페스타 겨울 축제' 특별 이벤트 진행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에 금일(2일)부터 '라페스타 기네스 겨울 축제'를 진행한다고 발혔다.

오는 12월30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모드인 '기네스 모드'에 도전하고 가장 많은 횟수의 음원 플레이를 하는 등 기록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라페스타 펫'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아울러 '라페스타 축제' 종료 후 최종 1위에게는 업적을 증명하는 왕좌 모양의 특별한 한정판 아이템인 '레드카펫NO.1 Lafesta단상'과 'VIVA 축제전령사 펫'이 지급된다.

'레드카펫NO.1 Lafesta단상'은 30일간 경험치 획득량을 50% 증가시켜 주며, VIVA 축제전령사 펫은 30일간 경험치 30포인트 추가 획득 버프를 부여한다.

여기에 특별한 디자인의 제작된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가 상점에서 제공된다.

한빛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라페스타 축제는 이용자들의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로, 아바타를 멋지게 꾸미고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오디션 라페스타
오디션 라페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