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오는 18일 '포켓몬 고'와 '피크민 블룸' 커뮤니티 데이 개최

나이언틱은 오는 12월 18일 자사의 게임 'Pokémon GO(포켓몬 고)'와 'Pikmin Bloom(피크민 블룸)'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축제인 커뮤니티 데이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포켓몬 고'는 오는 1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17시까지 올해 마지막 커뮤니티 데이를 개최한다.

이날은 올해 커뮤니티 데이에서 대량 발생한 포켓몬이 야생에서 평소보다 많이 나타나며, 지난해 커뮤니티 데이에서 대량 발생한 포켓몬이 알에서 부화하거나 레이드배틀에 등장한다. 과거에 열린 커뮤니티 데이에서 기회를 놓친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향로와 루어 모듈이 3시간 동안 지속되며 알 부화에 필요한 거리는 절반,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 별의모래가 2배로 증가한다. 여기에 주말 내내 포켓몬 교환에 필요한 별의 모래는 25% 감소, 특별한 교환이 1회 증가하는 특별한 보너스까지 주어진다.

'피크민 블룸'도 오는 18일 두 번째 커뮤니티 데이를 진행한다. 게임에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꽃 포인세티아가 등장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켓몬 고 커뮤니티 데이(출처=공식 블로그)
포켓몬 고 커뮤니티 데이(출처=공식 블로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