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한국어 패키지 예약 판매 돌입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금일(9일)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한 액션 게임 ‘ELDEN RING(엘든 링)’의 한국어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오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엘든링 이미지
엘든링 이미지

'엘든링'은 다크소울 시리즈, 세키로, 블러드 본 등의 액션 게임을 개발한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 게임으로, 사상 최대 규모로 개발된 맵과 래거시 던전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든링 콜렉터즈 에디션
엘든링 콜렉터즈 에디션

'엘든링'은 오는 2022년 2월 25일 PS5, 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PC(스팀) 버전으로 발매된다.

반다이남코는 '엘든링'의 예약 판매 일정과 함께 특별 에디션 정보를 공개했다. 엘든링 사전 구매를 진행한 이용자는 디지털 모험 가이드와 특전 제스처 및 영마를 부를 수 있는 '영마의 손가락 피리'가 제공된다.

엘든링 이미지
엘든링 이미지

아울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경우 디지털 아트북 및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주어진다. 또한, '콜렉터즈 에디션'은 '말레니아 – 미켈라의 검 스태추 피규어'와 하드커버 아트북, 사운드 트랙을 만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