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업계 최고 연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11일부터 진행한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 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 해당되며,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채용이 진행된다.

컴투스 그룹 경력직 특별 채용
컴투스 그룹 경력직 특별 채용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http://com2us-recruit.com)를 통해 서류 접수가 이뤄진다. 지원자는 기본 인적 사항과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언택트 기조에 따라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서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백만 원의 보상금을 받게 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특별 채용의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은 물론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게임, 콘텐츠,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 메타버스를 포괄하는 올인원 미러월드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말 브랜드 영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컴투버스는 가상과 현실이 연계되는 새로운 삶의 공간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컴투스 그룹은 자체 IP(지식 재산)와 블록체인 플랫폼 C2X(가칭)를 기반으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월드 오브 제노니아' 등 10종 이상의 글로벌 P2E 신작 게임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