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지원 플랫폼 게임체인저와 MOU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블록체인 게임 지원 플랫폼 게임체인저(Game Changer)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게임체인저는 블록체인 게임 이용자들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 탈중앙화 자율 조직)형태를 통해 여러 참여자들을 연결하는 생태계를 지원한다.

P2E(Play-to-Earn)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각 게임 토큰 보유량, 플레이 시간, NFT 매매 내역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게임체인저는 유비소프트, 세탄 아레나, 아에리아 게임즈 등 다양한 게임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하는 중이다.

게임체인저는 동남아시아 및 남미 내 P2E 이용자 및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위믹스(WEMIX) 플랫폼을 알리는 일에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WEMIX 게임 지원, 토큰 사용, 게임 지표 트래킹 툴 개발, 토너먼트 개최 등 WEMIX 플랫폼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믹스와 게임체인저
위믹스와 게임체인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