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폭스’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신규 캐릭터 ‘폭스’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폭스’는 폭스 코트를 설립한 인물로 악질 기업 ‘노매드’로부터 코트를 지키기 위해 조용히 행방을 감췄던 농구계의 전설이다. 친근한 할아버지 같은 외모와는 달리 넓은 농구 코트를 종횡무진하는 놀라운 실력을 보여준다.

단단한 스크린 능력을 갖춘 블루워커형 파워포워드인 ‘폭스’는 스크린과 관련된 3가지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첫 번째 스킬 ‘슬립 스크린’은 스크린 이후 빠르게 상대편에게서 빠져나와 공격이 가능하며, 두 번째 스킬 ‘스핀 무브’는 돌파 중에 사용 시 슛, 페이더웨이, 레이업 등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연결된다. 마지막 스킬 ‘하드 스크린’은 스크린에 걸린 상대를 넘어뜨릴 수 있어 진입 차단에 특화됐다.

이 외에도 ‘블루워커’와 ‘베테랑의 품격’이라는 2가지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블루워커’는 스크린으로 상대방과 충돌했을 때 아군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특성, ‘베테랑의 품격’은 상대 팀의 동일한 포지션을 마주쳤을 때 몸싸움과 리바운드 능력이 대폭 증가하는 특성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캐릭터들의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졌다. 슈팅가드인 캐롤리나는 ‘유로 스텝’의 돌파 속도가 크게 증가했으며, 노아는 ‘백 드리블’의 성능 전반이 상향된다. 아울러 ‘폭스’와 동일하게 ‘스핀 무브’를 사용하는 루루 역시 해당 스킬의 돌파 속도, 사용 거리 등이 대폭 증가하고, 레이업과 훅 슛 모션이 추가됐다.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폭스’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폭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