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액션 게임 '언소울드', 4월 28일 PC-스위치-XBOX로 출격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메구스타 게임(대표 정진섭)이 개발 중인 2D 액션 RPG '언소울드(Unsouled)'의 출시일이 확정됐다. 오는 28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Xbox) 게임패스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네오위즈 2D 액션 신작 '언소울드'
네오위즈 2D 액션 신작 '언소울드'

'언소울드'는 영혼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망국의 왕자가 죽은 자들로 뒤덮여 버린 세계 속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2D 액션 RPG로 빠른 속도의 플레이와 깊이 있는 액션, 실시간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를 특징으로 한다.

이용자들은 '언소울드'의 정식 버전에서 총 5개의 챕터를 경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발전시켜 60종의 패시브 능력과 7종의 보스 기술, 16종의 캐릭터 기술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는 기존의 스토리 모드와 보스 러쉬 모드에 더해 신규 콘텐츠 '심연 고도화'와 '거울의 공간'도 추가됐다.

심연 고도화는 최대 5명의 적을 소환하여 전투를 진행하면서 자신의 콤보 데미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로 기존 심연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거울의 공간은 게임 내 선택 가능한 다양한 도전모드로 즐길거리를 대폭 늘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게임은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독일어 등 총 4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2만원 대 초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타 '언소울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