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 3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출시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먼저 ‘3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오후 12시부터 자정 사이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미지의 결정’ 등 매일 다른 보상 제공하고 1일차와 7일차에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과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일반 등급부터 최대 전설 등급 장비에 사용할 수 있다.

‘300일 기념 핫타임’ 이벤트는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위해 게임 재화인 ‘골드’ 획득량을 높이고 18시부터 자정까지 사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켰다.

또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페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오딘 속 300을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CM로스크바의 선착순 퀴즈’와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지난 300일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추억하며 다양한 게임 보상뿐만 아니라 ‘갤럭시 탭’, ‘에어팟’ 등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4월 27일까지 ‘마을의뢰 이벤트!’를 진행해 7일간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마을 의뢰서’를 지급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 300일 기념 이벤트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 300일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