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소설 '페이트/레퀴엠'과 콜라보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Fate/Requiem(페이트/레퀴엠)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5월 11일부터 25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페이트' 시리즈 소설인 '페이트/레퀴엠'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말을 전진시키고, 특정 칸에 존재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토큰을 얻는 보드 게임 형태로 진행된다.

수집한 토큰들을 이용해 메인 퀘스트를 열 수 있고, 모든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기념 서번트이자 소설 '페이트/레퀴엠' 주인공 '★4 우츠미 에리세(랜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이용자는 수수께끼의 소년을 만나 사라진 서번트들을 찾는 스토리와 다양한 형태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서번트 '★5 보이저(포리너)'와 '★4 귀녀 코요(버서커)'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보이저와 귀녀 코요는 소설에 나오는 등장인물로, 이번 이벤트 기간에만 픽업 소환에서 등장한다.

넷마블 Fate Requiem 콜라보
넷마블 Fate Requiem 콜라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