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하반기 기대작 ‘히트2’, 6월 30일 사전등록 돌입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대형 기대작 ‘히트2(HIT2)’의 정식 출시에 앞서 6월 3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 게임즈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히트2’는 모바일 액션게임 ‘HIT’ IP(지식 재산권)를 계승한 신작으로, 스케일을 대폭 확장해, 대형 MMORPG에 걸맞은 압도적인 규모의 공성전 및 필드 전투 중심으로 독자적인 게임성을 선보인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를 국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날 ‘히트2’ 티저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일정을 오픈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원작 마스코트 캐릭터 ‘키키’가 ‘히트2’만의 유려한 비주얼 스타일로 재탄생하는 모습과 함께, 거대한 보스 몬스터에 맞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히트2’ 개발진의 포부와 감사 인사를 담은 편지를 공개하면서 게임 속 오픈필드 풍경을 담은 월드 프리뷰 영상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실제 PC 플레이 환경에서 제작된 해당 영상은 모험이 시작되는 테라가드, 흑막이 도사린 안겔로스 등 필드를 배경으로 ‘히트2’만의 매력적인 월드를 만날 수 있다.

‘히트2’ 개발진은 영상을 통해 “그간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과 도전, 담금질을 반복하며 쉼 없이 달려왔다”며 “MMORPG로 새롭게 태어나는 히트2가 써내려갈 위대한 여정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히트2 사전등록
히트2 사전등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